냄새 꿈해몽

냄새 꿈해몽

집안에 식초 냄새가 진동하는 꿈

자신에 관한 불미스러운 소문으로 인해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. 혹은 사소한 부분에 집중하여 일을 대충 진행하게 될 징조의 꿈해몽이다.

 

 

물고기가 썩어서 고약한 냄새를 풍기는 꿈

빠른 시일 내에 해결해야 될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해몽이다.

 

 

 

냄새 꿈해몽

어딘가에서 고약한 냄새가 나는 꿈

금전적인 손해를 입게 될 징조의 꿈해몽이다.

 

 

갑자기 역겨운 냄새를 맡은 꿈

불명예스러운 일을 당하게 된다. 혹은 근심 걱정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해몽이다.

 

 

 

냄새 꿈해몽

똥 냄새를 맡는 꿈

다른 사람이 하는 행동이 좋게 보이지 않게 될 징조의 꿈해몽이다.

 

 

찌개가 끓으면서 맛있는 냄새가 나는 꿈

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지만 짝사랑에 머물게 될 징조의 꿈해몽이다.

 

 

 

냄새 꿈해몽

냄새가 나는 음식을 먹는 꿈

배탈이 나거나 유행성 질병에 걸려 고생을 하게 될 징조의 꿈해몽이다.

 

 

냄새가 나는 똥차 주변을 지나가는 꿈

다른 사람과의 마찰로 구설수에 오르내리게 된다. 혹은 자신에 관한 불미스러운 소문이 나게 될 징조의 꿈해몽이다.

 

 

 

냄새 꿈해몽

시체가 썩어서 냄새가 나는 꿈

자신이 계획한 일이나 중요한 계약이 성사되어 돈과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의 꿈해몽이다.

 

 

향수 냄새가 나는 꿈

어려움을 겪던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될 징조의 꿈해몽이다.

 

 

 

냄새 꿈해몽

생강 냄새가 나는 꿈

정열적인 사랑이 시작될 징조의 꿈해몽이다.

 

 

송장에서 좋은 냄새가 나는 꿈

신상품을 개발하여 대중에게 인기를 끌고 금전적 이익을 보게 될 징조의 꿈해몽이다.

 

 

 

냄새 꿈해몽

코가 막혀 냄새를 맡을 수 없는 꿈

연인이 바람을 피워 골치 아픈 일이 생기게 된다. 혹은 건강 상태가 안 좋아지게 될 징조의 꿈해몽이다.

 

 

어딘가에서 기분 좋은 냄새가 나는 꿈

자신의 신분이 상승하여 명예와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의 꿈해몽이다.

 

 

 

냄새 꿈해몽

입에서 냄새가 나는 꿈

지출이 늘어나게 되거나 금전적 손해를 입게 될 징조의 꿈해몽이다.



+ Recent posts